본 시나리오는 캐릭터들 간의 관계 짜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한, 스포일러에 굉장히 취약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므로 차후 플레이해주실 분들을 위하여 검색 등을 통해 바로 찾아볼 수 있는 곳에서 플레이하거나 로그를 올리시는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시나리오는@stm_strm가 제작한3~4인용 시나리오로 클로즈드 서클에서 탈출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시나리오입니다. 사용되는 룰은 크툴루의 부름 7판입니다. 코스믹 호러 장르로써, 가혹하게 만들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의해주십시오.
주의사항
Ø사망 가능성이 높으며 즉사할 수 있습니다.
Ø상황에 따라 플레이어간의 대립 요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Ø고어한 표현이 존재합니다.
캐릭터들은 모두 직업을 포함한 몇 몇 설정이 결정되어있으며 캐릭터메이킹 단계에서 해당 설정이 적힌 핸드아웃을 받게 되어있습니다.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시나리오 도입
당신들은 산행 도중 눈보라를 만나 정상 근처에서 조난하였습니다. 당신들의 장비들과 체력은 케이블카 정류장까지 가기에 충분했으나, 케이블카의 선은 이미 눈보라에 끊긴 뒤였습니다. 다행히도, 당신들은 정류장에 있던 지도에 의지한 채 간신히 근처에 있는 산장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산장의 관리인에게 방을 안내 받은 뒤 6시간 후, 당신들은 관리인의 비명 소리를 듣고 달려나갔습니다. 로비까지 달려간 당신들은 쓰러진 관리인을 발견합니다. 뒤에서 문이 닫히는 소리가 들립니다..
ORPG 리플레이도 올려두었으니 혹시라도 이해가 어려우시면 해당 글을 찾아 참고해주세요. (리플레이는 개정 전의 내용입니다.)